BRAND STORY





PIED-A-TERRE


피에드아테르(Pied-A-Terre)는 불어로 ‘땅에 발을 디디다’라는 사전적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즉 ‘발을 딛고 있는 곳이 곧 나의 공간’이라는 뜻을 담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 등에서 최상류층 고유의 주거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은 전 세계에서도 가장 집값이 높은 도시들의 최중심부에 위치해, 자신의 부를 증명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로도 여겨집니다.

LE PIED


LE PIED PIED-A-TERRE IN SEOUL. 르피에드 서울은 뉴욕, 파리, 런던의 1%가 누리는 그들만의 높은 삶을 대한민국 VVIP들의 삶에 맞추어 새롭게 세워 올리는 NEW HIGH-END SOCIETY로서 우리나라 피에드아테르 시대의 서막을 엽니다. 대한민국 최초의 피에드아테르! “르피에드 서울”은 이러한 글로벌 1%의 최상류 주거 트렌드이자 그들이 누리며 동경받는 새로운 상류사회의 상징로 새겨질 것입니다.

Philosophy of LE PIED


New High-End Society. 이 시대가 새롭게 따르며 바라게 될 새로운 카테고리의 시작 ‘르피에드’. 이곳은 뉴욕 맨해튼과 같은 세계적인 도시의 고급 주거단지, 높은 지위와 품격으로 앞서가는 사람들을 위한 최상급 주거공간을 지향합니다. ‘르피에드’는 호텔, 아파트, 레지던스 그 이상의 가치를 선사하며, 대한민국의 새로운 하이엔드 주거시대를 여는 최상류층 만의 주거 트렌드로 자리 잡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