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PIED-A-TERRE IN SEOUL  

 2019. 7월 중 

 LEPIED 갤러리 OPEN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630  
 [02] 521-8880  

뉴욕 맨하튼과 런던에서 새로운 주거 공간으로 급부상

피에드아테르 (PIED-A-TERRE) IN SEOUL


도심 속 고급 주거트렌드 피에드아테르, 미국 등에서는 상류층의 필수 주거상품


피에드아테르(Pied - A - Terre)는 불어로 ‘발을 땅에 디디다’라는 사전적 뜻을 가지고 있다. 

즉 ‘발을 딛고 있는 곳이 나의 공간’이라는 의미로서 미국과 유럽 등에서 최상류층 고유의 주거 트렌드로 자리를 잡았다. 피에드아테르는 전 세계에서도 가장 집값이 높은 도시들의 최중심부에 위치해 있어 자신의 부를 증명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로 여겨진다.

실제로 미국 할리우드 유명배우 및 자산가들이 다수의 피에드아테르를 보유하고 있을 만큼 피에드아테르는 상류층이라면 반드시 가져야 할 주거상품으로 인식되고 있다.

뉴욕, 런던 등 세계적 대도시의
고급 주거 문화로 자리잡아


피에드아테르 문화가 가장 잘 나타나는 곳이 바로 미국의 최중심 도시 뉴욕이다. 뉴욕의 주거시설 중 상당수가 피에드아테르로 공급됐으며 세계 각지의 부호들이 소유하고 있다. 땅값이 높기로 유명한 영국 런던에서도 피에드아테르 주거 문화가 상류층 고유의 주거문화로 자리 잡혀 있다.

호텔 컨시어지 서비스.. 최고급 하이엔드 서비스.. 상위 1%만을 위한 상품


피에드아테르는 고급 호텔 못지 않은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있다. 실제로 뉴욕 센트럴파크에 위치한 The Plaza 호텔은 컴팩트한 펜트하우스 형태의 피에드아테르를 선보였고, 호텔 버틀러 서비스와 함께 수영장, 리무진서비스 등 최상급 편의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로 인해 현재 뉴욕 피에드아테르 중에서도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국내 최초 피에드아테르
 ‘르피에드’ 갤러리 7월 26일 오픈


이렇듯 국내외 고급 주거시설에 대한 소비자 Needs가 높은 가운데 국내에도 최초로 서울시 송파구에서 피에드아테르를 만날 수 있다.  국내 최초 피에드아테르 ‘르피에드’는 오는 10월 견본주택 개관에 앞서 르피에드 갤러리를 7월 중 삼성동에 오픈 한다.

관심고객등록

관심고객등록을 작성해주시는 분께

추첨을 통해서 기프트콘을 드립니다.

(프로모션 기간 7월 22일~8월 31일)


*추첨은 9월 첫째 주 진행 및 발송 예정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 10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