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주거문화-컨시어지 서비스

NYC LIFESTYLE/INSPIRATION


하이엔드 주거문화의 상징,
컨시어지 서비스 

‘사는 이의 자부심이 되는 주거공간, 럭셔리한 삶을 완성시키는 호텔식 주거서비스’

 

뉴욕의 대부분의 pied-à-terre는 고급 호텔 서비스인 '컨시어지(Concierge)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런 하이엔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pied-à-terre와 일반 고급주거와의 큰 차이점이다. 호텔과 주거의 장점만을 모은 프리미엄 주거 서비스를 통해 입주민들은 삶의 품격을 보장받으면서도,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하이엔드를 추구하면서도 편리함과 일상을 추구하는 뉴요커들에게 pied-à-terre는 ‘실용적인 럭셔리’를 선사한다. Pied-à-terre의 컨시어지24시간 운영되며,  입주민들의 생활을 서포트하기 위해 세탁, 청소대행, 발렛파킹, 식료품 쇼핑,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lmages from - 19 Dutch

19 Dutch는 '네덜란드의 황금기'라는 컨셉에 맞게 실용주의적이면서도 집과 같이 느껴지는 따뜻한 감성의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24시간 반갑게 맞이해주는 도어맨과 컨시어지 로비는 우편물, 소포, 세탁, 청소, 식료품 쇼핑과 같은 생활에 밀접한 서비스와 발렛파킹, 자전거 대여 서비스와 같은 이동 서비스를 제공하며, 펜트하우스에 한해 한 달에 한번 in-home deep cleaning서비스 또한 제공한다.


lmages from - 35 Hudsonyards

35 Hudsonyard는 입주, 가정 서비스, 개인 비서 서비스, 등 삶의 모든 측면에서 거주자를 서포트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 디렉터가 상주한다. 자체적으로 파트너십을 맺은 제품 및 상점, 식당, 그리고 선별된 브랜드의 어메니티를 통해 입주민들은 독점적으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주거 내에서 이루어지는 살롱 서비스와 홈파티를 위한 쉐프, 케이터링, 바텐더, 웨이터, 파티 스태프를 제공하며 주거 및 패션 스타일리스트, 강아지 산책 도우미, 여행 플래너 등 럭셔리 라이프의 모든 것을 책임져 주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건물 윗층을 차지하고 있으며 호텔의 스위트룸과 같은 이 pied-à-terre는 호텔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The Bryant 입주민은 하우스 키핑, 세탁 서비스, 그리고 스위트룸 객실 투숙객에만 제공되는 ‘a la carte hotel service’를 누릴 수 있으며, 이것은 24시간 무료로 제공된다. 로비에 위치한 콜드 스토리지 서비스와 호텔 레스토랑 예약 우선권과 같은 서비스는 호텔과 연계된 pied-à-terre의 강점을 잘 보여주는 사례이다.

1